• 최종편집 2024-03-04(월)
 

화면 캡처 2023-06-15 191945.png

 

[동포투데이] 배우 박민정이 '사냥개들'을 통해 파격 변신을 선보였다.


지난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공개된 새 시리즈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 중 박민정은 김명길(박성웅 분)의 사업 파트너이자 애인인 '임마담' 역을 맡았다. 주변의 시선이 끊이지 않는 화려한 미모의 소유자로, 우아한 이미지와 달리 거친 남성들 틈에서도 기죽지 않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포스를 지닌 인물이다. 박민정은 이러한 임마담으로 분해 박성웅과 같이 각종 악행을 저지르며 빌런의 한 축으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함께 첫 등장부터 이목을 사로잡은 박민정은 목표를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야망캐' 임마담을 매력적으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역풍을 맞을까 몸을 사리고 있는 김명길에게 되려 겁을 줘야 까불지 않는다며 조언을 건네는 장면은 웃음 뒤 숨겨진 그녀의 전략가적 면모를 돋보이게 만들며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박민정은 상황과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를 유연하게 그려내며 역할의 입체감을 높였다. 김명길과 있을 때는 한 톤 높인 목소리와 리듬감으로 대사를 표현했다면,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에서는 한 톤 낮춘 목소리와 고른 호흡으로 대사를 소화해 낸 것. 인물 간의 이해관계를 명확히 파악한 박민정의 디테일한 열연은 캐릭터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깊은 몰입감을 안겼다.


이렇듯 박민정의 노련함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체 불가 명품 '신 스틸러'로서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 변주를 선보이며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박민정이기에, 앞으로는 또 어떠한 연기 변신으로 대중 앞에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민정이 출연하는 '사냥개들'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 제공 : 넷플릭스 '사냥개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냥개들' 박민정, 빛나는 외모만큼이나 '눈부신 존재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