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0주민경+(1)_20230801105140.jpg

 

[동포투데이] 배우 주민경이 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동행을 이어간다.

 

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배우 주민경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상호간의 굳건한 믿음으로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그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민경은 2014년 JTBC '유나의 거리'로 데뷔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MBC '봄밤', tvN '지리산', JTBC '그린마더스클럽'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현실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또한 지난해 5월 종영한 '그린마더스클럽'에서는 아이를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알파 맘' 박윤주 역을 맡아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주민경은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그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방지축 '옥희'로 변신,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짧지만 강력한 등장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민경,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동행 이어간다! '인연 ing'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