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Gulf2021FirstLoveinJapan-3 500.jpg
사진제공=「© Fuji Television Network, Inc. All Right Reserved.」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Gulf Kanawut (23세)은 일본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태국의 유명 배우이다.


후지(FUJI)티비는 일본 팬들이 Gulf Kanawut의 팬미팅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것에 보답하여 오는 10월23일(토) 오후 8시(일본시간) 후지(FUJI) TV의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FOD를 통하여 일본에서 단독 서비스할 예정이다.


Gulf Kanawut은 일본에서도 방영된 태국 드라마 [TharnType The Series season1], [TharnType The Series season 2]의 Type역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일본 팬들을 매혹시켰다.


현재 그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작품 활동을 포함해 음악, 공연 등을 비롯, 브랜드사의 광고모델, 매거진 커버 및 화보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일본의 한 프로그램에 그의 일본 이름 [カナーウット・トライピパッタナポン]이 나와서 일본에서 해시태그 트렌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가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만큼 일본 팬들 역시 그의 이름으로 일본에서 기부활동과 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그는 동명 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태국 채널 3번 채널에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You Are My Makeup Artist]에서 Gat 역으로 캐스팅되어 내년초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의 PlanV와 태국의 SNP Media Hub가 프로모터로 참여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본 후지(FUJI)티비, 10월23일 태국배우 Gulf Kanawut 일본 첫 단독 팬미팅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