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0-2.jpg▲ 새로운 싱글 음반 리셋(Reset)을 발매한 보컬리스트 유지인 / 한국디제이클럽 제공
 
[동포투데이] 지난해 겨울, 홀로서기의 첫걸음을 뗀 '유지인(26)'이 2곡이 실려있는 싱글 '리셋(Reset)'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대중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왔다.

타이틀 곡 '리셋(Reset)'은 다양한 끼와 4차원의 매력으로 다가갈 솔로 팝 아티스트 '유지인'이 그동안 보여줬던 감성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스타일과 창법에서 벗어나 원래 가진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표현된 Pop-Rock 넘버이다.

바람난 애인에게 상처받은 마음을 추슬러 새롭게 멋진 모습으로 '리셋(Reset)' 하여 보여주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스토리로 제목처럼 새로운 활동의 터닝포인트로 'Reset'하는 그녀의 각오가 담겨있다.

또한 싱글의 동반 수록곡 '올 어바웃 잇(All About It)' 은 지난겨울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 삽입되었던 곡으로 드라마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편안하지만 색깔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앞으로 '유지인'은 여러 라이브 무대와 다양한 방송에서 그녀만의 색깔 있는 음악으로, 또 다양한 끼와 4차원 매력으로 다가갈 솔로 팝 아티스트로 활동이 기대된다.

솔로 음반으로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가진 가수 '유지인'은 지난 2014년 밴드 ‘멜로우 스푼’으로 데뷔곡 ‘잘 지내니’로 활동해오다 2015년 말 첫 솔로곡 ‘나를 기억해줘’를 발매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감성 보컬 유지인 새로운 활동의 터닝포인트 신곡 '리셋/Reset'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