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캡처.PNG
↑이창기 마포문화재단 대표(왼쪽)와 씨스퀘어소프트 박현진 대표이사가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포투데이] 문화시설 솔루션 전문업체 씨스퀘어소프트(www.mainticket.co.kr), 대표이사 박현진)는 최근 (재)마포문화재단, KG모빌리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스포츠센터 회원관리 업체 혁산정보시스템 및 키오스크 생산업체 현대엠아이비(HDmib)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씨스퀘어소프트는 문화예술산업에서 스포츠산업까지 폭넓은 분야의 정보기술(IT)인프라 및 솔루션 발전을 위한 인적, 물적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주도한 씨스퀘어소프트는 문화재청, 예술의전당,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 주요 핵심공연예술시설에 티켓예매발권시스템 등의 문화시설 관련 솔루션을 구축·운영할 계획이다. 또, 그 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영업력을 기반으로 각 협력사에 사업 자문과 솔루션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씨스퀘어소프트가 제공하는 휴대폰 결제시스템은 소비자들의 결제 편의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는 문화예술 및 스포츠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KG모빌리언스는 씨스퀘어소프트와 문화사업 제휴 파트너로 문화 솔루션 영업 대행 및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재)마포문화재단은 씨스퀘어소프트와 함께 전산 및 소프트웨어 관련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진 씨스퀘어소프트 대표이사는 "KG모빌리언스, (재)마포문화재단, HDmib, 혁산정보시스템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산업 솔루션 및 인프라가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궁극적으로 문화예술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스퀘어소프트, MOU 통해 문화산업 인프라 교류 활성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