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55.pn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이용부 전남 보성군수가 ‘2015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7일(화) 오후 2시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국제언론인클럽(회장 김재수)과 사단법인 GK희망공동체(이사장 허을진), 전국기자협회(회장 정연호)가 공동 주최한 '2015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시상식이 수상자 가족, 국회의원, 연예인, 언론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해 7월 1일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보성’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민선 6기 보성군수로 취임한 이부용 군수는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5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은 한국과 국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단체와 개인의 사회기여도와 공헌 정도를 심사해 그 노고를 격려,표창하고 자긍심을 갖도록 하기 위한 상이다.

이 군수는 "공직자로서 5만 군민에게 헌신 봉사해 온 것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도서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는 열린 행정․소통행정․현장행정을 통해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보성’ 건설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용부 군수는 서울시특별시의회 의장과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 회장, 남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를 비롯한 수필가 등 다양한 사회활동가로 활약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수 이용부, '2015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