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인성교육의 기본 '나 아닌 우리'.. 더불어 사는 것" 
"화랑도 정신을 호연지기로 승화 시키는 교육 인도할 것"


교육전문신문 뉴스에듀신문사가 대한민국의 인성교육에 팔을 걷었다.

뉴스에듀는 전국민 인성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인성교육과 품성교육, 전인교육 활성화를 위해 부설 ‘화랑인성교육연구소’를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스에듀는 행동훈련 전문업체 ‘교육그룹더필드’의 자회사로 지난 2011년에 창간해 부모 교육, 재난안전 교육, 취업역량강화 교육, 창업 교육, 홍보 마케팅, SNS 소셜 미디어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더필드는 지난 2103년에 설립돼 해병대 캠프 극기훈련과 인성교육 리더십 교육 등 기업 교육에서 청소년 캠프에 이르기 까지 직장인, 학생들 3만 7천여 명이 교육을 수료했다.
 
화랑인성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우리나라도 이젠 지식교육에서 인성교육으로 변화해야 한다"면서 "민족의 백년대계에 사명감을 갖고 ‘사람 됨됨이' 인성교육을 바로세우는 일에 최선의 역량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인성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2207-9590)와 이메일 (insung@newsedu.co.kr)로 문의하면 된다.


▲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국토순례를 떠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청소년탐험연맹)

▲ 초등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해병대 캠프에 입소해 순검(점호)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해병대전략캠프)

▲ 학생들이 학교 수련회에 참가해 암벽등반 재난안전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교육그룹더필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에듀신문사, "화랑도 정신... 인성교육에 접목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