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우용여!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 컬투! 노민우 등!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 불후의 명곡> ‘팬미팅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5일 방송되는 <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팬미팅 특집’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와 그들이 좋아하는 스타가 함께 꾸미는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주제로, 가수, 배우, 개그맨 등 장르를 총 망라한 연예계 최고 스타들이 총 출동한 것은 물론 국경과 세대를 초월하는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날 녹화에는 세계적인 히트곡 ‘I Swear’로 빌보드 차트에서 11주 연속 1위를 기록한 팝스타 올포원(All-4-One)의 제이미 존스와 한국 R&B계의 샛별 임세준 팀부터 불후로 인연을 맺은 배우 선우용여와 국악인 남상일, 개그우먼 김신영과 트로트계의 아이돌 신유, 부활 김태원&배우 노민우, 김정민&홍경민, 컬투&이현까지 총 6팀이 출연했다. 출연자들은 R&B, 록, 댄스 등 다양한 무대로 숨겨진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열기를 더했고, 화려한 예능감으로 토크대기실에서 대활약하며 감동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노민우 “최민식 선배님 불후의 명곡 열혈 시청자, 특히 알리 팬이다”

배우 최민식이 < 불후의 명곡> 애청자임이 밝혀져 화제다.
부활의 김태원과 함께 출연한 배우 노민우는 “최민식 선배님이 불후의 열렬한 팬이시다. 영화 < 명량> 시사회를 함께 다닐 때 KTX에서 불후를 꼭 챙겨 보시더라. 특히 알리를 좋아하신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록 밴드 ‘트랙스’의 드러머로 데뷔해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 노민우는 평소 자신의 우상이자, 드라마 < 락락락>의 인연으로 친분이 깊은 부활의 김태원과 함께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선곡,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뜨거운 무대 매너로 로커의 면모를 과시하며 열기를 더했다.
올포원 제이미 존스 “마이클 볼튼이 < 불후의 명곡> 추천해 꼭 한 번 출연하고 싶었다”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가 <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게 된 사연을 고백해 화제다.
< 불후의 명곡> ‘팬미팅 특집’에 출연한 제이미 존스는 세계적인 히트곡 ‘I Swear’로 빌보드 차트에서 11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단 4장의 앨범으로 판매고 1,500만 장을 기록한 팝스타 올포원(All-4-One)의 멤버로, 이날 출연 소감을 전하며 “< 불후의 명곡>에 전설로 출연했던 마이클 볼튼과 친구다. 본인이 나온 영상을 보라고 추천해 보게 됐는데, 보고는 정말 나오고 싶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즉석에서 윤민수, 임세준과 함께 올포원의 대표 히트곡인 ‘I Swear’를 열창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한편, 이날 제이미 존스는 한국 R&B계의 샛별 임세준과 함께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선곡, 감미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천상의 하모니를 선사해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트로트계의 아이돌 신유, MC 신동엽과 닮은 꼴 화제! 100% 싱크로율!
트로트 가수 신유와 개그맨 신동엽의 닮은 꼴이 화제다.
토크대기실 MC 윤민수가 신유를 향해 “신동엽과 많이 닮은 것 같다. 특히 눈, 코, 입 부분이 똑같다”고 전해 전 출연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신유는 개그우먼 김신영과 함께 바다새의 ‘바다새’를 선곡, 짜임새 있는 구성과 구수한 가창력, 분위기를 띄우는 댄스까지 곁들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신유는 무대 전 “< 가요무대>나 트로트 무대는 익숙한데 많이 떨린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으나, 무대에 오르자 ‘트로트계의 아이돌’답게 객석 어머니들의 초특급 반응을 이끌어 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KBS 2TV <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팬미팅 특집’은 5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 불후의 명곡>
ⓒ 동포투데이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황영웅, 네티즌 어워즈 남자가수상 ‘독주’…팬미팅도 1분 매진
△황영웅(사진=유튜브 황영웅 휴TV 영상 캡처) [동포투데이] 8월 네티즌 어워즈 남자가수상 부문에서 가수 황영웅이 초반부터 독주 체제를 굳히고 있다. 9일 오전 10시 기준 황영웅은 2만5914표(... -
‘미모는 반짝, 집안은 엉망진창’… 관러, 난장판 집 공개에 네티즌 충격
[동포투데이] 중국 배우 관러(管乐·30)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집안 풍경이 ‘미모는 반짝, 집안은 엉망진창’이라는 조롱과 함께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영된 <내 딸 2025(我家那闺女2025)>에서 관러의 거실과 드레스룸은 옷가지와 각종 잡동사니가 산처럼 쌓여 발 디... -
영화 '난징사진관' 북미 첫 상영…“평화의 소중함 새겨야”
[동포투데이]현지시간 6일, 영화 <난징사진관>의 북미 첫 상영회가 워싱턴 인근 한 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각계 인사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상영 후 관객들은 “이 역사를 알고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화를 소중히 여길 때만 비극의 반복을 막을 수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 -
'난징 사진관', 북미 개봉…차가운 흥행, 뜨거운 공감
[동포투데이] 중국 여름 흥행작 <난징 사진관>이 지난 8월 15일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에서 개봉했다. 공교롭게도 일본이 무조건 항복을 선언한 지 꼭 80년 되는 날이었다. 그러나 일주일이 지난 지금, 북미 극장가의 반응은 미적지근하다. 중국 영화 데이터 플랫폼 집계에 따르면 북미 수익은 73만 ... -
난징대학살 다룬 영화 흥행…중국 8월 박스오피스 20억위안 돌파
[ 동포투데이]중국의 8월 영화 흥행 수입이 이달 9일 오후 10시 40분 기준 20억위안(약 2억7400만달러)을 넘어섰다. 온라인 예매 플랫폼 집계에 따르면, 난징대학살을 소재로 한 영화 <난징사진관(Dead To Rights)>이 흥행 1위를 차지했다. 이 영화는 일본군의 난징 점령 당시, 사진관에 몸을 숨긴 중국 민... -
가수 션 킹스턴, 100만달러 사기 혐의로 징역 3년 6개월 선고
[동포투데이]세계적인 히트곡 ‘Beautiful Girls’로 이름을 알린 래퍼 션 킹스턴이 거액 사기 사건으로 철창 신세를 지게 됐다. BBC는 16일(현지시간) “자메이카계 미국인 래퍼 션 킹스턴(본명 키샨 앤더슨)이 100만 달러(약 13억 원) 규모의 사기 혐의로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고 전했다. ...
실시간뉴스
-
‘불타는 청춘’오승은, 코믹춤·가창력·허당끼로 반전매력 폭발!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마지막까지 애틋 순애보…역대급 순정남 탄생
-
‘불타는 청춘’ 오승은 이번에도 시청률 기록행진 이어갈까
-
스윗부터 박력까지…우리가 '부부의 세계' 이무생에 빠지게 된 순간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뜨거운 위로에 시청자 함께 울었다
-
‘화양연화’ 우정원, 이보영과 어떤 감동 선사할까
-
배우 오승은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 역대급 케미 선사!
-
배우 조경숙, 최고의 기대작 ‘영혼수선공’ 출연!
-
배우 김이경,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출연
-
'부부의 세계' 이무생, 안방극장 뒤흔든 '힐링→의문'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