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20-사진%20필리핀골프여행[2].jpg](http://dspdaily.com/n_news/peg/1510/thumb/056266317cf5e9a962f3d544dd7850ae_DFtZ2HeCqM8VASINJBA.jpg)
[동포투데이] 알록달록한 산의 계절,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늘 반갑지만, 올해 가을은 유독 짧고 겨울이 길다는 소식이 아쉬울 따름이다.
가을이 짧다는 것은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특히나 아쉬운 대목이다. 국내에서 골프 라운딩을 할 시간이 줄어든다는 의미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의 골퍼들은 겨울시즌에 다른 나라로 가서 라운딩을 즐기는 해결책을 찾았다. 가깝게는 중국, 혹은 일본, 좀 더 멀리는 동남아에서 라운딩을 즐긴다.
특히 4계절이 따뜻하고 가격이 저렴한 필리핀 지역 골프장은 한국인들에겐 이제 낯설지 않은 골프라운딩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필리핀 골프장은 세부, 마닐라, 클락(앙헬레스)지역에 골프장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필리핀 골프장은 세부, 마닐라, 클락(앙헬레스)지역에 골프장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마닐라, 클락 골프장은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 시스템의 골프패키지가 잘 돼있어, 가볍게 치고 오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때문에 겨울만 되면 성황을 이루지만, 새로운 골프장을 찾아 도전하고자 하는 골퍼들로 인해 여전히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골프전문여행사 에디스골프(www.edithgolf.co.kr)는 2015-2016년 겨울 성수기시즌을 맞이하여 필리핀 마닐라상품을 지역별로 준비, 골퍼에 따라 맞춤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전문여행사 에디스골프(www.edithgolf.co.kr)는 2015-2016년 겨울 성수기시즌을 맞이하여 필리핀 마닐라상품을 지역별로 준비, 골퍼에 따라 맞춤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쪽이 항공도 많고 인기도 높다.
에디스골프 관계자는 “올 겨울 마닐라골프 예약이 급증하고 있고 인기 있는 골프상품들은 여름에도 덥지 않은 따가이따이 지역 KC힐크레스트CC, 스플랜디도CC, 이글릿지 무제한 골프 상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닐라인근지역의 바다를 끼고 있는 푸에르토아즐CC 무제한골프상품, 세계 100대코스 말라라얏CC 무제한골프상품이 인기상품”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세계100대코스 말라라얏CC와 세계유명골프코스를 모아놓은 써밋포인트CC 2색 무제한골프상품도 골퍼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다.
에디스골프 관계자는 “현지 골프장과 직계약을 통해 국내 골퍼들에게 특가를 제공하고 책임감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그 때문인지 올해 신규문의보다 기존 방문하였던 골퍼들의 문의가 더 많다”고 전했다.
한편 마닐라골프여행은 항공시간 3시간30분으로 다른동남아보다 훨씬 가깝고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필리핀항공, 제주항공등이 하루 1-2회씩 운항하고 있어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보다 항공료도 저렴하다.
또한 따가이따이 화산 트래킹, 마닐라시내투어, 팍상한등 유명관광코스와 카지노, KTV, 유명맛사지 샵등 즐길거리와 씨푸드등 풍부한 먹거리가 있어, 가을 필리핀 여행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문의: 02-545-0350)
ⓒ 동포투데이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대림동, 극우 반중 시위…시민단체 맞불 집회로 충돌 일촉즉발
[동포투데이] 서울 최대 중국인 밀집 지역인 대림동에서 7월 11일 밤, 윤석열 전 대통령 지지자 등 극우 성향 인사 약 40명이 반중 시위를 벌였다. 이들은 태극기와 성조기, ‘Only 尹’(윤석열 복직 요구)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중국은 물러가라”는 등 혐오 구호를 외치며 행진했고, 중국계 주민들... -
"청도와 세계의 건배"…제35회 청도 국제맥주축제 개막
[동포투데이] 중국 산둥성 청도시가 다시 한 번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7월 18일 밤, 청도 서해안 신구 금사탄 맥주성에서 제35회 청도 국제맥주축제가 성대하게 막을 올렸다. "청도와 세계가 함께 건배한다"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국제맥주축제는 8월 16일까지 열린다. 개막식 공연은 시청각 예술의 ... -
'지구촌한글학교미래포럼' 제11회 발표회 성료
[동포투데이]지구촌한글학교미래포럼(공동대표 박인기·김봉섭)과 한국외국어대학교 KFL대학원(원장 김재욱)이 공동 주최한 ‘제11회 지구촌한글학교미래포럼 발표회’가 7월 14일 오후 1시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대학원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디아스포라와 세계시민을 잇는 정체성 교육’을 주제로 열... -
“윤석열 전 대통령, 재구속”…로이터 “내란죄 수사 탄력받아”
[동포투데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해 비상계엄을 선포하는 등 국헌 문란을 목적으로 폭동을 일으킨 혐의로 7월 10일 재수감됐다고 로이터통신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통신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이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발부하면서 윤 전 대통령은 다시 서울구치소로 돌아가게 됐다”고 전했다. ... -
더불어민주당 “모스탄 푸대접으로 한미관계 파탄? 국민의힘 가짜뉴스 비호 그만해야”
[동포투데이]더불어민주당은 17일 국민의힘 이준우 대변인이 모스 탄(Moss Tan) 씨에 대한 ‘푸대접’이 한미관계 파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한 데 대해 강하게 반박하고 나섰다.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이준우 대변인의 발언이 국민의힘의 공식 입장이냐”며 공개 질의했다. 김 대변인은... -
태국-캄보디아 국경서 총격전…대사 추방·외교 격하로 번진 군사 충돌
[동포투데이] 태국과 캄보디아가 국경 지역에서 총격전을 벌이며, 양국 관계가 급속히 냉각되고 있다. 외교 채널은 사실상 단절됐고, 국경에서는 무력 충돌이 벌어졌다. 긴장은 하루 만에 외교적 갈등에서 실제 교전으로 확산됐다. 태국 육군은 24일 오전, 캄보디아 북서부 오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