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기율검사위원회 간부 살해한 “복면인”과 “막후조종인”은?
[동포투데이 김철균 기자] 최근 중국 헤이룽장성 칭안시(庆安) 한 복면인이 시 기율검사위원회 공무원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 현재 헤이룽장성의 성, 시, 현 3급 공안기관 전문사건해명조가 사건조사에 나서고 있다.
현재 사회의 관심은 이 사건은 “복면인”의 신분과 그를 조종한 “막후인물”이다.
↑중국 헤이룽장성 칭안시(庆安)에서 복면인이 기율검사위원회 공무원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
6월 14일, 헤이룽장(黑龙江省)성 쉬화시(绥化市) 공안국에 따르면 칭안현(庆安县) 기율검사위원회 간부 판자둥(范家栋)이 어느 한 복면인에 의해 중상을 입었다가 살해당한 뒤 현재 이미 3명의 혐의인을 잡았다고 선포, 이 중 2명은 당지 저명한 부동산회사 보스의 운전사와 그의 “의형제”라는 것이 밝혀졌다.
칭안현에서 발생한 “복면인 기율검사위 관원 살해 사건”은 청천백일하에 발생한 사건으로 성질이 악렬하여 언론에서 관심하는 초점으로 되었으며 사회상으로부터 각종 추측이 난무하기도 했다.
↑중국 헤이룽장성 칭안시(庆安)에서 복면인이 기율검사위원회 공무원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
사건발생 후 비록 진실한 증거는 없었지만 사람들은 기본상 어느 한 인물을 사건의 “막후조종인”으로 추측하고 있었다.
그 뒤 공안기관의 정찰행동이 진척됨에 따라 3명의 범죄혐의자가 나포됨에 따라 이제 오래지 않아 그 “복면인” 및 “막후조종인”의 진실한 신분이 밝혀지리라고 사람들은 기대하고 있다.
ⓒ 인터내셔널포커스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중앙방송 개국 12주년 기념 시상식 성료… 공익가치 실천 영웅 조명
[인터내셔널포커스] 중앙방송이 개국 1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과 공익적 가치를 실천해 온 개인과 단체를 조명하는 기념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중앙방송과 전국기자협회, 대한민국 의정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진정성·공익성·지속성·확산 가능성 등을 기준... -
트럼프 “베네수엘라와 전쟁 가능성 배제 안 해”
[인터내셔널포커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와의 군사 충돌 가능성을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미·베네수엘라 간 긴장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현지시간 12월 18일 미국 NBC방송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전화 인터뷰에서 베네수엘라와 전쟁으로 비화할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그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 -
트럼프 “우크라이나, 이미 일부 영토 상실”
[인터내셔널포커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이미 일부 영토를 상실했다는 점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러시아 타스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백악관 기자단과 만난 자리에서, 미국이 마련 중인 우크라이나 안보 방안이 키이우의 영토 양보 가능성과 연관돼 있느냐는...
실시간뉴스
-
철도경찰, 열차 내 상습 절도범 검거…천만원 상당 노트북 등 절취
-
통계청, 2024년 혼인·이혼 통계 발표: 혼인 14.8% 증가, 이혼 1.3% 감소
-
"고령화 가속화 속 치매 환자 100만 명 시대 진입 임박…가족 부담도 가중"
-
'소녀상 조롱' 美유튜버 "한국은 미국 속국"..."강력 처벌해야"
-
천안 고속도로 교량 붕괴 사고로 4명 사망, 중국인 노동자 2명 포함
-
윤석열지지자 주한 중국대사관 난입 시도하다 체포
-
중국인 무리, 대림동 식당서 한국커플 집단폭행
-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179명 사망·2명 생존
-
무안공항서 181명 탑승 여객기 착륙 중 추락···생존자 확인 중
-
포스코이앤씨 공사현장, 폭행·성추행 의혹…대기업 책임회피 논란 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