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ET59926816_ori.jpg▲ 사진제공 : SBS '판타스틱 듀오2‘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한국 록의 자존심’ 가수 박완규가 ‘트로트 후배’ 가수 장윤정의 판듀에 이례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박완규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 특집에 참여해 가수 로이킴, 개그맨 김영철 등과 함께 나란히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완규는 ‘부활VS김연우’ 편에서 부활의 역대 보컬로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명불허전’ 로커로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그런 박완규가 흥 넘치는 트로트, 그것도 후배 가수의 ‘스타 판듀’로 등장하는 것은 그야말로 파격적이다.

이에 박완규는 장윤정에 대해 “드라마 ‘이산’의 주제곡 ‘약속’을 들은 순간부터 ‘장윤정 덕후’가 됐다”고 말하며 장윤정의 간드러진 트로트 라인을 박완규 보컬로 재해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박완규의 등장에 “무한한 영광인데, 한편으로 부담스럽다”며 어쩔 줄 몰라 해 장윤정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녹화는 장윤정과 터보가 출연해 또 한 번의 ‘스타워즈’ 특집을 꾸민다. 상상을 초월하는 의외의 스타군단이 파티를 방불케하는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타스틱 듀오2’는 20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 록의 자존심’ 박완규, 장윤정의 판듀에 이례적인 도전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