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0170702_023350.jpg▲ 사진제공: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영상 캡처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김영철과 김해숙 부부의 갈등이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어제(1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 35회에서는 김영철(변한수 역)과 김해숙(나영실 역)의 팽팽한 의견 대립과 두 사람이 신분을 숨긴 삶을 택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가 그려지며 절로 감정이입하게 만들었다.
 
안중희(이준 분)의 생모인 안수진(김서라 분)이 가게로 찾아오자 불안감이 증폭된 나영실(김해숙 분)은 남편 변한수(김영철 분)에게 안수진이 미국으로 돌아갈 때까지 휴가를 떠나라고 권유했다. 나영실의 말을 듣고 한동안 답이 없던 변한수는 망설임 끝에 ‘모든 사실을 털어 놓는 게 어떻냐’고 제안해 두 사람의 갈등이 시작된 것.
 
변한수는 안중희에 대한 죄책감과 안타까움을 토로했고 이에 나영실은 그의 의견에 결사반대 했다. 그녀는 자식들이 사실을 알고 난 뒤 감수할 대가와 충격, 고통을 이유로 변한수와 날카로운 대립을 펼치며 긴장감을 한껏 배가 시켰다. 
 
이후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변한수를 외면하는 나영실의 모습은 안타깝고 답답하지만 이도저도 못하는 현실에 괴로워하는 이들의 심경을 보여준 대목. 이는 시청자들을 두 사람이 처한 상황에 빠져들도록 만들기도 했다.
 
결국 낚시터로 떠난 변한수는 깊은 상념에 빠져 지난 일들을 떠올렸다. 과거 한 차례 모든 비밀을 밝히려고 했던 그는 영실과 갓난아이를 보며 신분을 위장한 채 살기로 결심했던 것. 결국 아이를 위해 모든 고통을 감수하기로 마음먹은 두 사람의 처지는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런 가운데 안수진이 변씨네 집으로 찾아오면서 모두가 충격에 빠졌고 변한수는 자신도 모르게 몸을 숨기며 비참함을 느꼈다. 한없이 착잡해 하는 변한수와 억장이 무너진 듯 눈물을 흘리는 나영실의 상황은 안타까움을 자아냄과 동시에 더욱 큰 폭풍우가 몰아칠 것을 예감케 했다.
 
이처럼 김영철과 김해숙은 ‘아버지의 비밀’을 통해 자식을 위한 부모의 무게와 헌신을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마침내 그 비밀이 밝혀질 위기에 처한 두 사람이 앞으로 헤쳐나갈 시련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준과 변씨집안의 폭풍우가 몰아칠 것만 같은 아슬아슬한 전개가 그려질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36회는 오늘(2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버지가 이상해' 김영철 신분 들통 위기로 부부 갈등 최고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