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0(월)
 


666.jpg
사단법인 글로벌청소년센터(대표 김수영)의 이주배경청소년을 위해 피부 트러블 케어 더마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는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에서 300만원 상당의 스키노퓨어 유황비누를 기부했다.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사단법인 글로벌청소년센터(대표 김수영)의 이주배경청소년을 위해 피부 트러블 케어 더마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는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에서 300만원 상당의 스키노퓨어 유황비누를 기부했다.

 

이주배경청소년은 청소년기에 한국으로 이주한 아이들로 한국어와 한국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이들이다. 따라서 한국 사회 적응과 정착에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다. 이러한 이주배경청소년을 위해 스키노베이션에서 (사)글로벌청소년센터에 큰 도움을 손길을 내밀었다. 성장기 아이들의 흔한 고민인 피부트러블을 해결해 주기 위해 기능성 제품을 기부한 것이다.

 

사단법인 글로벌청소년센터 김수영 대표는 “값진 기부에 감사드리며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이주배경청소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글로벌청소년센터는 2021년 3월 개소 이후 이주배경청소년(만 9세∼24세)에게 안정적인 한국사회 정착을 위하여 ▲단계별 한국어 교육 ▲한국 학교 편·입학을 위한 서류 안내 ▲개별 상담을 통한 정착 지원과 개별 사례관리 ▲대입 지원 ▲예체능 교육 등을 통하여 한국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기부를 한 스키노베이션은 흔한 피부 질환들이 치료 이후 재발이 잦다는 점에 착안하여 피부질환의 재발을 막고 예방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면 좋겠다는 취지로 피부과 병의원 7명 의사들이 함께 피부 질환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940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글로벌청소년센터, 이주배경청소년을 위해 스키노베이션 화장품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