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5.PNG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한국일보와 ㈜한주미디어 네트워크가 공동주최하고 ㈜뷰티한국과 상하이 이데아 프로덕션에서 공동주관하며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전문 프로덕션 엠프레젠트가 제작을 맡은 2015 미스코리아 중국선발대회가 5월19일 상하이 최고 호텔중의 하나인  홍교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07년 이후로 8년간 개최되지 않다가 2015년에 8년만에 부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롭게 부활한 중국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2014 미스코리아 최종수상자들의 축하무대와 미스코리아 수상자 출신 걸그룹인 K-GIRLS, 그리고 중화권을 겨냥하여 새롭게 앨범을 출시한  “샤퀸”또한 멋진 무대를 위해준비가 되어있다.

이번 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개최되며 1부에서는 한중 시상 문화교류의 밤 행사가, 그리고 2부에서는 본격적인 미스코리아 중국 선발대회가 개최되는데 현재 중국에 거주중인 27세 이하의 유학생, 주재원, 한국국적을 가진 여성이나 교포(조선족)도 신청이 가능하다.

본 미스코리아 중국 선발대회는 일체의 참가비, 의상비,출전비등이 없으며 대회 주관사에서 공식드레스 및 무대의상 수영복등을 자체로 지급한다. 참가접수는 미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misskoreai.co.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공식문의는 카카오톡&위챗 아이디 modelken으로 하면 되며 세부일벙은 대회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있다.

2015년 7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한국대회를 향한 최종관문을 통과하는  중국대회의 우승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캡처.PN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5 “미스코리아 중국 선발대회 8년만에 부활” 5월 상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