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한인회 운영도우미 표지.png

 

[동포투데이]사단법인 세계한인회총연합회(약칭 ‘세한총연’/회장 심상만)는 전세계 한인회의 운영실무를 지원하기 위해 「한인회 운영도우미」를 발간, 한인회에 배포 예정이다.


세한총연은 한인회의 운영실무에 도움을 주기 위해『한인회 운영도우미』를 발간하게 되었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 세한총연 웹진(www.wakanews.org)상에 이북(E-book)으로도 탑재했다고 밝혔다.


동 책자에서는 한인회 정관작성법과 사례, 의전실무, 행사기획 및 홍보, 오픈채팅방 운영, 화상회의 방법 등 한인회의 운영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수록하였으며, 이북(E-book)은 필요한 부분을 검색하거나  프린트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한편, 세한총연은 금년초 전세계 각 지역 한인회가 거주국을 대상으로 한 각종 공공외교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한인회 공공외교활동 가이드북』을 발간한 바 있으며, 이 책자 또한 세한총연 웹진상에 이북(E-book)으로 탑재되어 있다고 밝혔다.


세한총연은 전세계 한인회를 대표하는 단체로서 회원은 한인회장들로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계 한인들의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모국과의 각종 협력활동을 확대함으로써 한민족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10월 설립되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한인회총연합회, 한인회 운영도우미 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