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만난 세계’(이하 ‘다만세’) 지난 8월 17일 방송된 19, 20회분에서는 극중 태훈(김진우 분)과 영인(김가은 분)이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현재 청호백화점의 부사장인 태훈은 의류매장 점원이자 해성의 동생인 영인을 좋아하는 것으로 설정되었고, 이로 인해 그는 그녀가 힘들 때마다 도와주는 키다리아저씨를 자처해왔던 것. 그리고 이번 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함께 영화를 보는 내용이 전개되었다.
특히, 둘이 손을 꼭 잡은 채 본 영화는 8월 9일 개봉해 최근 관객수 390만명을 돌파, 400만명을 눈앞에 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청춘 수사액션영화 ‘청년경찰’이었던 터라서 더욱 눈길을 모았다. 납치사건을 목격한 경찰대생인 박서준과 강하늘의 맹활약을 그린 이 영화가 드라마에 공개되자 SNS 상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던 것.
극중 대사에서는 서로에게 빠져드느라 “영화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했지만, 실제로 김진우와 김가은은 촬영 내내 이 영화에 집중하면서 때로는 웃음을 터트리며 즐거워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 또한 “‘청년경찰’이 드라마에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고, 또한 즐겁게 접했다”라며 “두 작품 모두 더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들려주었다.
이처럼 영화 ‘청년경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던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살 청년 해성과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정원, 이처럼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로, 풋풋하고도 청량감 넘치는 스토리로 2017년 여름, 안방극장에 신선한 감동을 안긴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SBS-TV를 통해 방송되며, 21~24회는 8월 23일과 24일에 공개된다.
ⓒ 동포투데이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판빙빙, 6년 만의 복귀? 20년간 그녀 곁 지킨 '비밀 남성'의 정체
[동포투데이] 중국 톱배우 판빙빙(范冰冰)이 6년 만에 복귀 신호를 보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 세금 스캔들로 모든 것을 잃었던 그녀의 인생을 지켜온 20년 '비밀 남성'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새삼 우정의 가치를 되새기게 하고 있다. 1998년 드라마 '황제의 딸'에서 '금쇄' 역으로 데뷔한 판빙빙은 2010년대 들... -
화표상 빛낸 관샤오통, 시크한 블랙 수트 입고 등장... 의외의 '가발' 패션 화제
[동포투데이] 27일 산둥성 칭다오시 서해안신구 스타라이트섬에서 제20회 중국영화 화표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레드카펫을 밝은 중국의 신세대 배우 관샤오통(关晓彤)은 블랙 컬러의 깊은 V넥 자수 장식 수트 드레스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드... -
中 CMG "K팝 합동 공연 추진? 사실무근"…공식 부인
[동포투데이] 최근 일부 한국 언론이 보도한 '중국중앙방송총국(CMG)의 K팝 아이돌 합동 공연 프로젝트 추진' 소식이 허위로 확인됐다. 25일 중국중앙방송총국 아시아태평양총국 관계자는 "한국 언론에서 보도한 CMG의 K팝 아이돌 합동 공연 제안 관련 공문 발송 사실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현재...
실시간뉴스
-
‘불타는 청춘’오승은, 코믹춤·가창력·허당끼로 반전매력 폭발!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마지막까지 애틋 순애보…역대급 순정남 탄생
-
‘불타는 청춘’ 오승은 이번에도 시청률 기록행진 이어갈까
-
스윗부터 박력까지…우리가 '부부의 세계' 이무생에 빠지게 된 순간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뜨거운 위로에 시청자 함께 울었다
-
‘화양연화’ 우정원, 이보영과 어떤 감동 선사할까
-
배우 오승은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 역대급 케미 선사!
-
배우 조경숙, 최고의 기대작 ‘영혼수선공’ 출연!
-
배우 김이경,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출연
-
'부부의 세계' 이무생, 안방극장 뒤흔든 '힐링→의문'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