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임당, 빛의 일기’후속으로 5월 중 방송되는 드라마스페셜이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가제)에서 ‘수상한 파트너’로 제목을 확정지었다. 드라마는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수상한 파트너’는 이미 남자주인공 노지욱역으로 지창욱이 확정한 바 있다. 그가 연기하는 지욱은 수려한 외모에다 수학, 음악, 스포츠 다방면에 능력을 가진 팔방미인으로, 아버지의 꿈과 삶을 대신 살아가기 위해 검사가 된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그리고 그와 좌충우돌 엮이면서 스토리를 풀어갈 수습검사 은봉희역은 그동안 ‘선덕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가족끼리 왜이래’, ‘쇼핑왕 루이’까지 출연작마다 성공하며 대세배우로 자리매김중인 남지현이 확정되었다. 그녀가 연기할 은봉희는 맑고 건강할 뿐만 아니라 한때 태권도 유소년 대표를 지녔을 정도로 강단이 있는 캐릭터이다.
이로써 지창욱의 경우 2012년 드라마 ‘다섯손가락’이후 5년만에, 그리고 남지현은 2016년 특집드라마 ‘미스터리 신입생’이후 1년만에 SBS로 돌아오게 되었다. 특히, 둘은 지난 2011년 시청률 20%에 육박했던 ‘무사 백동수’에서 각각 주인공 백동수, 그리고 어린 유지선 역을 맡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특별한 인연이 있다.
한 관계자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제목확정에 이어 남녀주인공으로 세련미와 더불어 남성미가 강하게 풍기면서 남녀노소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지창욱, 그리고 아역배우 출신으로 출연작마다 흥행시키면서 남자배우들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남지현을 확정했다”라며 “이들과 함께 출연진을 모두 확정한 뒤 대본리딩에 이은 첫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 동포투데이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中 CMG "K팝 합동 공연 추진? 사실무근"…공식 부인
[동포투데이] 최근 일부 한국 언론이 보도한 '중국중앙방송총국(CMG)의 K팝 아이돌 합동 공연 프로젝트 추진' 소식이 허위로 확인됐다. 25일 중국중앙방송총국 아시아태평양총국 관계자는 "한국 언론에서 보도한 CMG의 K팝 아이돌 합동 공연 제안 관련 공문 발송 사실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현재... -
정운선, ‘언슬전’ 종영 소감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동포투데이]배우 정운선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연출 이민수/극본 김송희/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언슬전’은 1년 차 전공의들의 성장과 일상을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풀어낸 메디컬 드라마로, 정운선은 산부인과 레지던트 오이영(... -
‘당신의 맛’ 고민시, 티격태격 속 로맨스… 첫 로코로 시청자 심쿵
[동포투데이]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에서 고민시가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에 나서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전주의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모연주’ 역을 맡은 그는 웃음과 설렘을 넘나드는 연기로 시청자...
실시간뉴스
-
‘불타는 청춘’오승은, 코믹춤·가창력·허당끼로 반전매력 폭발!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마지막까지 애틋 순애보…역대급 순정남 탄생
-
‘불타는 청춘’ 오승은 이번에도 시청률 기록행진 이어갈까
-
스윗부터 박력까지…우리가 '부부의 세계' 이무생에 빠지게 된 순간
-
'부부의 세계' 이무생 뜨거운 위로에 시청자 함께 울었다
-
‘화양연화’ 우정원, 이보영과 어떤 감동 선사할까
-
배우 오승은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 역대급 케미 선사!
-
배우 조경숙, 최고의 기대작 ‘영혼수선공’ 출연!
-
배우 김이경,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출연
-
'부부의 세계' 이무생, 안방극장 뒤흔든 '힐링→의문'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