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 시민을 위한 무료마술공연
▲공연 마치고 출연 전체가 커튼콜을 하며 인사하고 있다. (사진제공 함현진)
[동포투데이 화영 기자] 지난 11월27일(금)에 평택 남부 문문예회관에서 열린 시민을 위한 무료마술공연 "제12회 팜매직 팜매직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평택 남부문예회관 관람석 700석을 모두 꽉 채우고도 모자라 돌아간 시민들이 많았다.
공연 당일 공연 전 2시간 전인 5시부터 관람객이 줄을 서기 시작해 공연시간 30분 전인 6시30분에 남부문예회관 전 좌석이 꼭 차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빛으로 저글링을 연기하는 신서근마술사. (사진제공 함현진)
박스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신석근 마술사(팜매직 회장) 공연에 이어 작은 불빛으로 이루어진 매직라이트, 복화술, 빛의 예술인 일루전 포이 등으로 관객의 탄성을 자아내었고 철판을 통과하는 마술, 레이저쇼, 사람의 몸을 절단하는 절단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이 펼쳐졌다.
찬조 출연한 전상건마술사는 비둘기마술과 카드마술 등 멋진 마술로 인기를 끌었고 스타킹에 출연한 매직 준 브라더스도 비둘기마술, 로프마술 등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이승희 마술사가 화려한 꽃마술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함현진)
팜매직은 평택안성마술사들의 모임으로 프로마술사와 아마추어 마술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1년에 한 번씩 정기공연을 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이 열 두번째 공연이다.
실시간뉴스
-
‘전통의 손길, 오늘의 만남’, 도쿄에서 만나는 한국의 아름다움
-
재즈댄스 페스타 vol.2 'Moment' 정기공연
-
대한워킹투어협회,'청계천 역사문화길 걷기대회' 성료
-
송곡대학교SGAE글로컬대학 성인학습자전형 실용무용예술학과,무용교육학과,공연예술기획학과 신설
-
(사)글로벌청소년센터, 우리마을 동행축제 개최
-
2024 카시아 문교협국제무용콩쿠르 성료
-
‘인생을 멋지게’ 이인권 대표 북토크,,,“출세보단 성공을”
-
‘태권발레 in 힐링스쿨’ 2024 신나는 예술여행 ‘전국 공연’
-
제17회 '대한민국환경문화페스티벌·한중 환경사랑교류제' 개최
-
2024 미스월드 차이나,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 내달 24日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