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송년사중에서...)
회원님들과 함께 한지도 어언간
8년이 되였네요.
세월이 유수 같다더니 참으로 빠르기도 합니다.

우리가 숨가쁘게 달려왔던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한 해를 떠나 보내야 하는 아쉬운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물론, 달려온 길 가운데 좋은 일도 있었겠지만, 우리모두에게 어렵고 힘들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비록 힘든 한 해였지만,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우리의 모임은 오늘처럼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여분들만이 해낼 수 있는 일이라고 봅니다.

우리에게는 이미 전세계 우리동포 우리회원님들과 소통하고 뭔가를 함께할 수 있는 그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네트워크가 구축돼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장점들을 이용하여 더 높은 차원으로 오를 것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번 송년축제를 조직하는 과정에서 저는 한국인도 참석해도 되느냐 하는 문의를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의 모임은 조선족 한국인 구별이 없으며 모두가 평등 합니다.

글로벌시대에 한마음 한 뜻으로 함께하려는 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든지 함께 할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는 중국동포를 사랑하는 많은 한국 분들이 계시는 줄 압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저는 송년축제 자리가,서로 격려하는 아름다운 자리가 되었으리라 봅니다.

하지만 조촐하게 마련되어 실망도 있으셨겠지요. 앞으로 하나하나 잘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아무쪼록, 힘들었지만 소중한 한 해를 보내고,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이 계획하는 모든것, 여러분이 소원하는 모든것이, 다 성취되는 만사형통의 복을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지구촌 방방곡곡에 살고 있는 64천 여명 우리회원님들의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이번행사에 후원, 참석해주신 한나랑당 중앙위원회 해외동포 분과위( 이호붕 위원장님),한나랑당 중앙위원회 해외동포 분과위 부위원장겸 주식회사 “꽃피는산골” (권용구 대표님 ), 한민족신문 (전길운 대표님),주식회사 월드피닉스 정우혁 회장님, 한중신문대표, 한국문화예술원 (채규주 원장님), 한중법률신문대표 김광진 대표님, 중국노동자협회 (최경자 회장님 ), 세계 화상로령산업촉진회 부회장 겸 한국촉진회 회장,(주)탑헤드비전, ()탑누리커뮤니티 (이은석 회장님), 세계 화상로령산업촉진회부비서장 겸 한국촉진회 부회장,() 탑헤드월드 (전진이 대표님),우리모두행정사 (김홍연 사장님), 하나국제 행정사 (남정애 사장님), 대한생명 (최미란 매니져님), 가수 김월녀 , 작사가 양귀비(오경화)님, 주식회사마린수산 (정철수 사장님), 온세텔레콤 유지호과장님, 연주가 윤룡철님 그리고 참석해주신 모든님들께 진심으로 되는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기립하여 고향의봄을 열창하는 귀빈과 참석자들


송년사를 하고 있는 중국조선족지원재단(중국조선족대모임)대표

축사를 하고 있는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해외동포분과위 위원장

열정에 넘치는 축사를 하고 있는 한민족신문 전길운 사장님

연설하고 있는 한중신문, 한국문화예술원 채규주 대표


"여자대통령"을 열창하고 있는 김월녀 가수


이인창을 부르는 회원들

"즐거우니  술맛도 좋네" 건배하는 회원님들

건배~ 우리는 20대



40대 화이팅!!

즐거우니 노래도 절로 나네

최고의 인기 피리 연주가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1 중국조선족대모임 송년축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