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지난 시즌에서 한경기 앞당겨 갑급리그잔류를 확정지은 연변장백호랑이팀는 2014시즌을 앞두고 일전 장춘시를 찾았다.

주 체육국 부국장이며 연변축구구락부 주임 우장룡, 고종훈과 리광호는 장춘시 축구팬, 매체들과 한자리에 앉아 연변축구에 대해 담론했다. 우장룡의 소개에 따르면 다음 시즌 연변팀의 투입경비는 사상최고인 3500만원에 달할것이라고 하는데 과거 연변팀의 경비는 1500만원-2000만원이였다고 한다. 다음 시즌에서 연변팀의 홈경기는 연길에서 치러지게 되며 축구팬들이 무료로 입장할 가능성 또한 열려있다고 한다. 향후 연변팀은 조선족선수를 위주로 하는 팀의 전통을 계속 유지하고 인재양성에 주력하게 될것으로 전망된다. 과거 연변오동팀에서 각기 3번, 22번 선수로 활약하던 리광호와 고종훈은 현재는 선수가 아닌 연변장백호랑이팀 감독진의 일원으로 다시 고향축구를 위해 사업하게 되였다.

이날 장춘 축구팬, 매체들과 마주 앉은 고종훈은 다시 연변팀에 돌아온만큼 앞으로 어떤 면에서든지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연변팀 코치를 맡게된 리광호는 올 하반년 팀의 상금제도를 개변했다고 하면서 팀은 하나의 통일체이기때문에 앞으로는 경기를 뛰지 못하고 훈련만 하는 팀원들도 상금을 향수받을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연변TV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변팀 2014 시즌 경비 3500만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