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동포투데이] 지난 7일 자정에 공개된 '이난(ENAN)'의 신곡 '귀에 대고 말해'는 느린 템포의 R&B곡으로서 '이난(ENAN)'이 직접 프로듀싱했으며, 가수 '긱스'의 멤버 루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당시 '이난(ENAN)'의 팬들은 "트렌디하고 몽환적인 곡, 그루브하며 감각적인 이난(ENAN)의 보컬과 긱스의 멤버 루이 랩이 더해져 귀가 쉴 새 없이 즐거운 음악이다. 자꾸만 생각나는 멜로디다."라고 언급했다.

cdb20a74efad31ed167d7e94c3167996_ECf8URHldIo3K32GUKOagyS.jpg▲ 헤드라인뮤직 소속 가수 이난(ENAN)의 신곡 '귀에 대고 말해' 앨범커버 / 헤드라인뮤직 제공
 
'이난(ENAN)'은 또 루이의 첫 솔로 정규 앨범에서 '4차선 도로', 'Mama' 곡에 코러스 및 작·편곡, 피처링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쇼 미더 머니(SHOW ME THE MONEY) 시즌1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진돗개의 새 앨범인 '광견병 Part 1'에서는 타이틀곡인 '다이빙'과 'Your Mind'를 작·편곡해, 실력이 뛰어난 신예 가수의 면모를 보여준다.

cdb20a74efad31ed167d7e94c3167996_TZ3JPfZW2gf173Siz8E7.jpg▲ 헤드라인뮤직 소속 가수 이난(ENAN) / 헤드라인뮤직 제공
 
'이난(ENAN)'의 소속사 헤드라인 뮤직 신기수 대표는 "'이난(ENAN)'은 그간 다수의 작·편곡과 피처링 작업을 통해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교류가 있었다. 올해 말 발매 계획인 앨범을 위해 지속적으로 작업 중" 이라며 "동대문구 회기동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크루인 크로스 하츠 멤버들 (자메즈/Ja mezz, 진돗개, 루이, 한상엽, 언제이크/ANJAKE, 뱅그로즈/Bangroz, Dakshood 등)과도 지속적인 작업물을 만들어 낼 계획이다"고 전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이난(ENAN), 신곡 '귀에 대고 말해' 발표, 시선 집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