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일정 공유 서비스 위시빈, 제주 왕복 항공권 무료 이벤트 실시
2015년 연말까지 매일 하루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위시빈에 간편 가입 후, 모바일 앱과 웹에서 매일 ‘WISH’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하루 1명씩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응모일 기준 익일 위시빈 페이스북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항공권 수령 방법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이혜미 마케팅팀장은 “위시빈에는 관광지, 음식점, 숙박 정보뿐만 아니라 교통 및 경비 등 모든 여행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위시빈 하나만 있으면 여행 일정을 손쉽게 짤 수 있어 매우 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무료 항공권 혜택과 위시빈이 제공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위시빈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현재 5만 9천여 개의 여행일정과 31만 8천여 개의 여행명소가 등록되어 있다. 또한, 위치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여행지 명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떠나기 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상세한 사항은 위시빈 공식 홈페이지(www.wishbee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shBe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뉴스
-
철도경찰, 열차 내 상습 절도범 검거…천만원 상당 노트북 등 절취
-
통계청, 2024년 혼인·이혼 통계 발표: 혼인 14.8% 증가, 이혼 1.3% 감소
-
"고령화 가속화 속 치매 환자 100만 명 시대 진입 임박…가족 부담도 가중"
-
'소녀상 조롱' 美유튜버 "한국은 미국 속국"..."강력 처벌해야"
-
천안 고속도로 교량 붕괴 사고로 4명 사망, 중국인 노동자 2명 포함
-
윤석열지지자 주한 중국대사관 난입 시도하다 체포
-
중국인 무리, 대림동 식당서 한국커플 집단폭행
-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179명 사망·2명 생존
-
무안공항서 181명 탑승 여객기 착륙 중 추락···생존자 확인 중
-
포스코이앤씨 공사현장, 폭행·성추행 의혹…대기업 책임회피 논란 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