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의 해피 쏜데이’ 시사회서 어린이들에게 잊지못할 이벤트 선사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가 지난 19일(일) 어린이 관객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며 극장가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어린이들의 '찐통령' 도찐개찐 팀인 박성호, 이종훈, 류근일, 곽범, 김병선이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용산, 메가박스 코엑스를 찾아 '빌리의 해피 쏜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기 때문. 도찐개찐 팀이 직접 극장을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리던 어린이 관객들을 박성호, 이종훈, 류근일, 곽범, 김병선이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도찐개찐 오십보 백보"라는 도찐개찐의 유행어를 외치며 큰 환호성으로 반가움을 전했다.
도찐개찐 팀은 열렬히 반겨주는 관객들을 위해 첫 번째 이벤트인 깜짝 공연으로 웃음을 선사했고, 율동을 따라하는 관객들의 모습은 어린이들의 ‘찐통령’ 도찐개찐 팀의 인기를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이후 어린이들과 직접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데에 이어,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 시사회를 보기 위해 입장하는 관객들에게 상영관 안내를 해주는 등 모두의 기대에 부응했다.
특히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도찐개찐 팀이 극장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미끄럼틀 도우미를 자처했다. 순식간에 인산인해를 이룬 어린이들은 도찐개찐 팀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미끄럼틀을 이용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여기에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 시사회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무대인사와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는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놀라운 이벤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극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한 '빌리의 해피 쏜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는 자신이 사람이라고 믿는 정글의 아웃사이더 '빌리'가 자기의 진짜 모습을 찾기 위해 정글 친구들과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정글 어드벤처로,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실시간뉴스
-
‘전통의 손길, 오늘의 만남’, 도쿄에서 만나는 한국의 아름다움
-
재즈댄스 페스타 vol.2 'Moment' 정기공연
-
대한워킹투어협회,'청계천 역사문화길 걷기대회' 성료
-
송곡대학교SGAE글로컬대학 성인학습자전형 실용무용예술학과,무용교육학과,공연예술기획학과 신설
-
(사)글로벌청소년센터, 우리마을 동행축제 개최
-
2024 카시아 문교협국제무용콩쿠르 성료
-
‘인생을 멋지게’ 이인권 대표 북토크,,,“출세보단 성공을”
-
‘태권발레 in 힐링스쿨’ 2024 신나는 예술여행 ‘전국 공연’
-
제17회 '대한민국환경문화페스티벌·한중 환경사랑교류제' 개최
-
2024 미스월드 차이나,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 내달 24日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