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투데이] 한국 아이돌의 활발한 활동으로 한류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가운데 한국 드라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에 시작해 2014년까지 방송됐던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한국뿐만 아니라 이웃나라 중국에서는 여전히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에 한국을 찾는 중국 관광객들을 위해 ‘별에서 온 그대 특별 기획전’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인 가운데 그들을 위해서 SBS문화 컨텐츠 사업부와 히든카드가 손을 잡고 별처럼 수많은 혜택을 안겨줄 ‘별에서 온 그대 VIP카드’를 선보였다.
10억명의 중국관광객들을 위한 혜택
‘별에서 온 그대 VIP카드’는 기존 히든카드의 혜택과 SBS 문화 컨텐츠가 결합된 카드로서,
SBS 주최의 뮤지컬, 콘서트 등 문화 컨텐츠를 할인이용 가능하며 히든카드 회원만의 고유 혜택인 비급여 의료부분 최대 40%할인,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팬션 예약 최대 70%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적용됐다.
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컨텐츠페어의 입장카드로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중국관광객들을 위한 VIP카드 결제시스템의 질을 높이기 위해 차이나웨이(중국 은행연합회 은련 온라인의 차이나페이의 한국관을 운영하는 지정업체, 유니온페이, 취엔민푸 결제제공)도 협력함으로서 중국 관광객들은 한결 편리하고 신뢰도있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혜택 확인은 (www.hidden-card.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무료회원 가입 후에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SBS 문화 컨텐츠 사업부와 별그대 히든카드 제휴
ⓒ 인터내셔널포커스 & www.dspdail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실시간뉴스
-
철도경찰, 열차 내 상습 절도범 검거…천만원 상당 노트북 등 절취
-
통계청, 2024년 혼인·이혼 통계 발표: 혼인 14.8% 증가, 이혼 1.3% 감소
-
"고령화 가속화 속 치매 환자 100만 명 시대 진입 임박…가족 부담도 가중"
-
'소녀상 조롱' 美유튜버 "한국은 미국 속국"..."강력 처벌해야"
-
천안 고속도로 교량 붕괴 사고로 4명 사망, 중국인 노동자 2명 포함
-
윤석열지지자 주한 중국대사관 난입 시도하다 체포
-
중국인 무리, 대림동 식당서 한국커플 집단폭행
-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179명 사망·2명 생존
-
무안공항서 181명 탑승 여객기 착륙 중 추락···생존자 확인 중
-
포스코이앤씨 공사현장, 폭행·성추행 의혹…대기업 책임회피 논란 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