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파계인가, 파격인가? 발상 전환의 기적으로 인간의 영적 세계를 시각화하다.

22444_1691390849.png

 
[동포투데이] 출판사 더밝은세상이 기존의 보편적 관념을 뒤집는 신간 도서 '신 인간 혁명'을 지난 7월 20일에 출간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간한 '신 인간 혁명'은 인간의 본성인 편견과 아집이 정치적 이념과 사상의 부추김을 받은 결과, 이기주의와 향락 문화의 극치를 이루면서 나라가 망하는 전조증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하면서, 그 치유의 방안으로 '전 국민 행복사업 계획서', '국가 개조 사업 계획서' 그리고 '고차원 기도'에 관하여 아주 쉽고도 간단한 방법론을 담았다고 한다.


그 간단한 방법으로 우리의 마음가짐, 마음먹기 나름 또는 발상의 전환이 먼저이고 그것이 이루어지면 도저히 불가능하게 여겨질 위의 3가지 거대한 과제가 차례대로 저절로 해결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도미노 이론은 "그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창대하리라"는 성경 말씀과도 일치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시력교정용 핀홀안경을 연구하는 대한핀홀연구소에서 펴낸 것으로 그 취지가 육신의 눈과 함께 영적 눈도 밝히라는 뜻에서 발간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오늘의 국민정신이 정치적 이념과 사상에 마취된 상태 – 코로나보다 100배나 더 지독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라 진단한다. 그러니까 이 인간 세상이 선(善)과 악(惡),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분별력이 실종된 인간성 상실의 사회가 되었다는 것이다.

 

마지막 장에서 다루고 있는 '고차원 기도'에는 종교적인 관점에서 가히 종교개혁에 버금가는 혁신 또는 변화를 추구한다고 하며, 도서 관계자는 "신 인간 혁명 도서 출간은 종교 또는 신의 존재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감겼던 눈이 떠질 만한 소식" 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점가 산책] 도서출판 더밝은세상, '신 인간 혁명'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