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2023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수상자 발표

2022062734044354.jpg

 

[동포투데이]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가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과 '2023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을 오는 6월 16일 오후 5시 연세대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륨에서 함께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제평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세계 평화와 언론 발전에 공로를 세운 분들을 추천받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그 동안 반기문 前 UN사무총장, 유스프 샤리프조다 타지키스탄 주한대사, 서영교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최환 변호사, 문기주 크로앙스 회장, 신영란 화백 등 선정됐다"며 "현재 각계각층에서 추천받아 심사 중에 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대변하고 어두운 곳을 밝게 밝혀주는 등불이 되고자 헌신하며 정의사회 구현을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기자들을 추천받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기자연합회 발전과 취재기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사외이사들을 선정해 공로패와 감사패가 수여된다. 

 

이창열 회장은 "이번 국제평화공헌대상 수상자는 국제 평화에 공헌하신 분들과 사회 전반에 걸쳐 묵묵하게 자기 맡은 바 책임과 임무에 충실하며 대한민국 발전에 이바지하신 존경받는 분들이 추천되고 있다"며 "많은 추천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기자연합회,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오는 6월 16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