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구혜선’ 춘사국제영화제 참석 대기실에서도 빛나는 외모 빨간 드레스로 시선집중.pn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구혜선이 춘사국제영화제 참석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2일 구혜선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춘사국제영화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지난 19일 열린 제 26회 춘사영화제에 각본상 시상자로 참석 오랜만에 인사를 드렸다.

 

새빨간 드레스로 레드카펫에 등장한 구혜선의 모습에 카메라의 플레시 세례가 이어졌으며, 새하얀 피부를 더욱더 돋보이게 한 빨간 드레스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하였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영화제 나들이를 하는 구혜선의 준비 모습과 함께 레드카펫에서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수줍은 듯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모습 등 ‘배우 구혜선’ 과 ‘감독 구혜선’ 의 두 얼굴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혜선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춘사영화제에는 심사위원으로서 그리고 감독으로서 구혜선이 참석하였다. 앞으로는 배우 구혜선으로 춘사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고혹적 매력이 돋보이는 빨간 드레스와 물오른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만든 구혜선. 앞으로 그녀가 드라마, 영화에서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높아지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구혜선, 춘사국제영화제 참석 비하인드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