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8(월)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한채아가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한채아의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 출연 소식을 전했다.

 

캡처.PNG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제15기 장편제작 연구과정 작품인 ‘교토에서 온 편지’는 부산영상위원회가 신설한 2021 메이드인 부산(Made In Busan) 장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첫 작품이다.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는 부산 영도를 배경으로 한 작품. 엄마 ‘화자’의 과거를 알게 되며 변해가는 세 딸의 삶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캐릭터 묘사로 KAFA 지원작 중 단연 기대작으로 꼽힌다. 8편의 KAFA 지원작 중 부산을 배경으로 하고 영화의 대부분을 부산에서 촬영 예정이라는 점과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아 이번 사업에 선정됐다.

 

드라마 ‘연모’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한채아는 첫째 ‘혜진’ 역을 맡았다. ‘혜진’은 세 자매 중 장녀로, 남편을 잃고 세 자매를 키우는데 세월을 보낸 엄마의 삶 일부를 찾기 위해 동생과 함께 일본으로 떠나는 인물이다. 앞서 배우 한선화가 둘째 ‘혜영’ 역 출연 소식을 전하며, 한채아와 한선화의 시너지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한채아는 이달 드라마 ‘연모’에서 임팩트 있는 도입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한채아는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극에 존재감을 가득 채우며 감정의 소용돌이 속 애틋한 모성애 연기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드라마 ‘연모’에서의 섬세한 감정 표현에, 그녀가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 혜진 역을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채아, 연기 활동 박차...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 캐스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