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5(일)
 

211017_[보도자료] '미스트롯' 善 정미애, 신곡 '인생길' 공개…성공적 컴백 (1).jpe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신곡 ‘인생길’을 공개, 성공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정미애가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인생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2019년 '꿀맛'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정미애의 신곡 '인생길'은 힘겹게 살아온 인생 여정을 서정적이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편곡과 한국인의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발라드 국악풍의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가수 정미애의 진한 감성과 가창이 듣는 이의 가슴을 오래도록 먹먹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신곡 '인생길'은 장윤정의 '꽃', '초혼', '목포행 완행열차', 홍자의 '사랑 참', 김태연의 '바람길' 등을 작곡한 임강현이 만든 곡으로, 정미애의 애절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더욱더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신곡 ‘인생길’의 뮤직비디오에는 정미애의 셋째 딸 ‘조아영’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딸의 특급 지원 사격이 더해진 정미애의 이번 신곡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정미애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독보적인 실력으로 최종 선(善) 자리를 차지,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61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트롯' 善 정미애, 신곡 '인생길' 공개…더욱 깊어진 감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