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5(일)
 

88.jp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비아이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미국 유명 미디어업체인 Live X Live(이하 LXL)와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비아이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7일 공식 발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비대면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지만 이를 통해 비아이는 그동안 전하지 못한 메시지를 콘서트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LXL 콘서트에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우선 미국에서 R&B 아티스트로 유명한 '핑크 스웨츠'와 인도네시아 팝스타로 잘 알려진 '아프간'이 참여한다. 또한 Got It Like That으로 비아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좋은 시너지를 보여줬던 '데스티니 로저스'와 국내 유명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측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다채로운 음악적인 교류를 기대한다"며 "그동안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I의 LXL 콘서트 소식은 해외 유명 통신사인 블룸버그를 통해서도 전해졌다.

 

LXL의 CEO인 롭 앨린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비아이는 정규앨범 WATERFALL 발매 이후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우리는 비아이와 함께 일해서 기쁘고 함께 전세계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2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I, 美 Live X Live 비대면 온라인 첫 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