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엠펙트 (2).jpg▲ 신곡 '그냥 너'를 발표한 마이다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엠펙트 / 마이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포투데이 이수민 기자]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엠펙트가 신곡 '그냥 너'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지난 7일 발표했다.

마이다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재관)은 "싱어송 라이터를 지향하는 보이그룹 엠펙트(M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가 7일 정오 신곡 '그냥 너'를 발표했다 "고 밝혔다. 

앞서 3일 보이그룹 엠펙트는 '그냥 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번 곡은 "감성적이면서도 간결한 멜로디라인으로 편안함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언급한 바가 있다.

제목 없음3.jpg▲ 5인조 아이돌 엠펙트의 신곡 '그냥 너' 뮤직비디오 중 / 마이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5월 1집 앨범으로 데뷔한 엠펙트는 1년 동안 뼈를 깎는 노력으로 이번 디지털 싱글을 준비, 이번 곡 '그냥 너'를 통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곡 '그냥 너'를 발표하며 엠펙트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발휘했으며, 자극적이거나 화려함이 아닌 들을수록 좋은 노래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현재 보이그룹 엠펙트의 신곡 '그냥 너'는 7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감성 보이그룹 엠펙트 음원/뮤비 전격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