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캡처4.PNG
한국명: 김홍, 김향
중국명: 金虹,金香
민족: 조선족
출생연월일: 1988년 6월 2일
출생지: 길림성 연길시
취미: 노래, 무용, 피아노, 관광 등
좋아하는 색깔: 흰색, 분홍색
혈액형: B

2010년 5월, 중국 윈난성 푸얼시(普洱市)에서 있은 제 6 회 중국 머장(墨江)국제쌍둥이 및 하니(哈尼) 태양절 음악콩쿠르에는 멀리 길림성 연변에서 온 한쌍의 귀엽고도 아릿다운 여쌍둥이가 나타났다.

 

청수한 외모, 우아한 거동과 예의 바른 자태 등은 머장의 뜨거운 날씨에 일종 신선한 느낌이 들게 했다. 이들 여쌍둥이가 바로 조선족 쌍둥이자매인 김홍과 김향이었다.

 

이 날 김홍과 김향 이 쌍둥이자매는 가무표현 “덕담(吉祥话)”을 선보여 관중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선물하였고 최종 대상을 획득하였다.

김홍과 김향 쌍둥이자매는 어릴적부터 노래 부르고 춤 추기를 즐겼다. 한편 쌍둥이자매를 둔 부모님은 이들 자매의 훌륭한 성장을 위해 막대한 대가를 바치었다. 쌍둥이딸 자매의 애호를 키워주기 위해 아버지는 5년간 한국에 나가 막일을 하면서 쌍둥이딸의 높은 학비를 보내주었으며 어머니 또한 쌍둥이자매의 곁을 지켜주면서 쌍둥이딸들한테 근검하고 노력하며 향상을 추구하는 습관을 키워주었다.

 

연변에서 연변대학 예술학원을 마친 김홍과 김향 쌍둥이자매는 북경으로 진출, “천사조합”을 뭇고 수도권무대에서 활약하기 시작했으며 2012년에는 후베이TV와 네멍구TV의 춘제야회에 출연하면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 뒤 이들 쌍둥이자매는 몇년간 잠시 잠자코 있다가 최근 들어 중국 타이완과 한국 인사들의 지원하에 실력이 막강한 국제화출연그룹을 구성, 절주가 빠르고도 유쾌하고 선률이 아름다우며 청춘의 율동이 넘치는 EP음반 “대활보로(大步走)”를 발매하면서 제2차 도약을 실현했다.

 

주요 성과

 

2005년 길림시에서 개최된 “절대도전” 콩쿠르에서 10강 진입

 

2006년 전국 12개성 “연맹가요콩쿠르”에서 준우승

 

2009년 6월, 중국 CCTV “싱광다도우(星光大道)” 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상

 

2010년 중국 CCTV “그대와 약속합니다(与您相约)”에 출연

 

2010년 4월 15일, 영화 “12 정감(十二情感)” 주제가 열창

 

2010년 5월 윈난 머장 “제6회 중국 • 머장 쌍둥이절 및 하니태양절 야회”에 참가해 대상 획득, 다음해에 있을 윈난 머허 대회의 대변인으로 선정됨

 

2011년 8월 26일, 중국 CCTV “유쾌한 사전(开心辞典)” 프로그램에 출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사의 조합” 쌍둥이 女 가수 김홍과 김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