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STX상장, ‘유주그룹’, 전 세계 최다영자신문 발행 ‘타임즈그룹’ 주최

‘넥스터 제너레이션 월드슈퍼스타 발굴, 전 세계가 주목!’


프랑스 파리에서 영화배우 및 톱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아나 스타코바(Diana Starkova)가 (사)한국 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 홍보대사 위촉식과 오는 12월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2014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대회(이하 “슈탤”)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9월 30일 내한하였다. 10월 2일에는 2014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

 

프랑스 영화배우이자 탑모델 다이아나 스타코바는 누구인가?


17세에 엘리트모델 대회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20세에 미스 우크라이나 대회에서 스티븐 시걸이 왕관을 씌워주어 유명해졌던 배우이자 로레알 파리 공식 모델이기도 한 다이아나 스타코바는 2011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명성으로 돌체돈나, 슈바르츠코프, 쇼파드, 겔랑, 미키모토, 빠이요, 보뜨르보떼, 코스모폴리탄, 엘르 등에서 패션모델 및 광고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였다. 2012년부터 프랑스 깐느 및 이태리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매년 초대되었으며, 2014년부터는 깐느 영화제의 메인 스폰서인 로레알 파리의 모델이 되었다. 현재 촬영하고 있는 프랑스 영화와 드라마는 내년 부산국제영화제와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출품을 할 예정이다

 

2014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 서치 – 시즌 5


전 세계 164국가에서 최종선발된32개국 미녀 슈퍼탤런트들이 참가하는 본 행사는 80여 국에 사무실, 광고주, 매니지먼트, 트레이닝 센터를 둔 아시아 기반의 세계 최대 슈퍼탤런트 발굴 플랫폼이다. 지난 9월 싱가포르 상장(SGX: AFC)을 한 ‘유주코퍼레이션(대표 토마스 질리아쿠스 www.yuucorp.com)’과 (사)한국 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 80여 자회사를 거느린 동양 최대 미디어, ‘타임즈그룹(대표 비네 자인 www.timesgroup.com)’이 공동 주최하고 유주코리아, 모다랩 더스타즈콘텐츠(대표 토니권), 쇼비즈 슈퍼탤런트 신디케이션(대표이사 회장 정원영)가 주관한다. 오는 12월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넥스트 제너레이션 미녀 슈퍼탤런트 발굴(탑모델, 연기자,가수 등)과 엔터테이먼트 콘텐츠 프로듀싱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전 세계 미디어 및 언론이 주목하는 가운데 디지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세계결선은 전 세계 7백만명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회의 안무는 지난 수 년간 일본에 본부를 두고 있는 미스 인터내셔널 세계대회를 수석안무한 미국계 스티븐 헤이네스(Steven Haynes)와 1989년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해 각종 패션쇼의 연출가 및 모델 선발대회의 교육 및 워킹 특강에 지도자로 참여한 모델출신의 최수인 씨가 담당을 하게 된다.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와 함깨 하는 쇼 비즈 시상식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아시아 태평양 미디어 네트워크가 선정하는 쇼케이스로 각 부문 한류문화 발전과 한류문화월드스타 수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다채롭고 수준 높은 연출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탤런트 플렛폼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대한민국으로 집중되고 있다.

 

한국영화배우협회


‘슈탤’은 한류 콘텐츠 융합을 위하여 지난 7월 ‘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와 전략적 제휴를 가졌다. 영화예술과 영화배우의 전통과 긍지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는 제29,30대 이사장으로 신성일씨, 31대 안성기씨, 32대 이덕화씨에 이어, 제33대는 영화 《최후의 정무문》의 주연으로 데뷔한 거룡씨가 이사장직을 맡고 있다. 영화배우협회 부사장단은 정준호, 신현준, 이동준, 전영록, 김보연, 조형기, 황정민씨, 명예회장단은 남궁원, 신영균, 안성기, 이덕화, 신성일, 윤양하씨 등이, 자문위원단은 김영철, 독고영재, 태진아, 장일도 씨 등이, 이사진으로 김보성, 박준규, 홍경인, 정두홍, 박상민씨 등이, 홍보대사는 김하늘, 박해일씨가 맡고 있으며, 국제홍보대사는 다이아나 스타코바가 맡겨 될 예정이다.

 

유주코퍼레이션(YuuZoo Corporation)


지난 9월 25일 싱가폴 상장(STX:AFC)을 한 유주코퍼레이션은 페이스북, 트위터에 이은 3세대 뉴미디어, 일명 ‘타킷(대상)’ 소셜 플랫폼으로 디지털결재시스템, 타킷소셜미디어, 온라인쇼핑몰 및 뉴키아(구.노키아) 스마트폰 사업을 하고 있다.

 

유주컴퓨터테크놀리지사에서 개발하여 지난 3년 동안 세계모바일 어워즈 대상을 힙쓴 유페이(YuuPay.com)는 2013년 3천억 매출을 올렸다. 마스터, 비자,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제씨비(일본), 유니온페이(중국) 등 신용카드, 글로벌가상계좌, 은행송금 등 스마트폰에 적합한 모든 쇼핑몰 지불 솔루션을 보유하여 해외 A리스트 B2b, B2B2C 디지털 쇼핑몰에 탑재되어 있다.

 

개발완료를 앞 둔 유주 이커머셔(Yuuzoo.com)는 아마존닷컴과 지마켓, 알리바바를 융합했다고 할 수 있는 대상(타킷) 뉴 미디어 글로벌 오픈 마켓이다. 유주는 유피싱, 유풋볼, 유월드컵, 유스포츠, 유쿠킹, 유푸드, 유게임, 유골프, 유헬쓰, 유칼슘, 유헐리우드, 유메거진 등 수백개의 타킷미디어 사이트, 164국가의 회원들 및 수억명의 협약된 파트너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사이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텀블러, 유투브 등 모든 뉴미디어와 연계되어 쉽게 포스팅이 가능하여, 전 세계의 어떤 제조업체나 벤더들도, 기업회원이 되면 제공받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판매 상품을 손쉽게 업로드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배송, 정산 시스템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유주코퍼레이션의 토마스 질리아쿠스 대표이사 회장은 전 노키아 본사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총괄대표이자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대표를 역임하였다. 질리아쿠스 회장은 새로운 노키아 ‘뉴키아(Newkia)’를 인디아를 시작으로 중국 및 한국에 곧 론칭하게 된다. 뉴키아의 슬로건은 ‘안드로이드를 연결하는 스마트폰’으로 콘텐츠, 이커머셔 모바일이다. 전 세계 70억 인구중 26억이 살고 있는 중국과 인디아 마켓을 전략적으로 공략하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현재 회장으로 소유하고 있는 “슈탤” 대회를 최대한 활용하게 되며, 뉴키아 스마트콘의 임원진과 자문위원으로 전 노키아 대표, 전 에릭슨 대표, 전 싱가폴텔레콤 대표 등을 영입하였다.

 

유주코퍼레이션은 싱가폴 본사에 이어 호주에 ‘유주오스트레일리아’ 합작회사를 설립하였으며, 2014년 6월에 한국에 ‘유주코리아’ 합작회사를, 지난 9월에는 중국에 상하이미디어그룹과 ‘유주컴퓨터테크놀리지차이나(YuuZoo.cn)’를 설립하였다. 유주그룹은 한국에 투자를 하는 기업, 그들의 모바일 결재시스템과 연동하여 수백억을 투자해 개발한 이커머셔 플랫폼 세계본부를 한국에 두고 전 세계 모바일 회원들에게 판매하는 한국 친화적 기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2014부산국제영화제_with 서병수 부산시광역시 시장(부산영화제조직위원장).jpg


▲ 2014부산국제영화제-서병수 부산시광역시 시장(부산영화제조직위원장)


2014부산국제영화제_레드카펫.jpg


▲ 2014부산국제영화제-레드카펫


2014부산국제영화제_레드카펫2.jpg


▲ 2014부산국제영화제-레드카펫


다이아나 스타코바 in 2014 깐느영화제.jpg


▲ 다이아나 스타코바 in 2014 깐느영화제


다이아나 스타코바 with 스티븐 시걸.jpg


▲ 다이아나 스타코바 with 스티븐 시걸


다이아나 스타코바_로레알파리 모델.jpg


▲ 다이아나 스타코바_로레알파리 모델


유주그룹 STX상장.png


▲ 유주그룹 STX상장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12월 한국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