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올해 초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시행한 한국인의 ‘인체치수 측정조사’ 결과를 보면 한국 남자의 평균 키는 174㎝, 여자는 160.5㎝이다. 이는 1979년에 비해 남성은 평균키가 6㎝, 여성은 4.6㎝ 커진 셈이다. 계속 높아지는 평균 신장 때문에 자녀들의 키에 대한 부모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최근 연구 자료에 의하면 키의 유전적인 요인은 23%밖에 차지하지 않으며, 후천적 환경과 노력에 따른 습관으로 충분히 숨은 키를 찾아 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인지 요즘 아이의 작은 키로 고민하는 부모가 늘어나고 있다. 키가 자라지 않는 것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들이 키 성장을 저해하고 있는 것.   이러한 키 성장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성장호르몬이다. 성장호르몬은 충분한 수면을 취했을 때 가장 많이 분비되며, 적절한 운동과 영양상태의 조화가 골고루 이루어졌을 때 원활한 키 성장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요즘 아이들은 공부하느라 운동할 시간도 충분히 숙면을 취할 시간도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아이를 남들보다 똑똑하고 튼튼하게 키우고자 하는 대한민국 엄마들의 자식에 대한 마음을 잘 알기에 ‘보령 월드라키즈’에 서는 올 4월부터 온라인 쪽으로 새봄맞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제품홍보는 물론 타 사의 키 성장 제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작은 키로 고민하는 부모들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봄바람을 일으키려 한다.


TV홈쇼핑 1000회 방송의 저력과 10년간 23만 자녀들을 직접 성장 관리한 전문 성장컨설턴트의 노하우를 자랑하며 유아,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의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74가지 원료를 첨가했다.


또한 식약청에 품목 신고 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류건강을 위한 50년 전통의 보령제약(주)가 식약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식약청 제2004---51호) 허가를 받아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 하였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품질을 추구하였다.


제품에 신뢰도는 물론 칼슘 및 철분, 비타민 함유와 어린이 입맛에 맞게 새콤달콤 딸기맛 으로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간편하게 씹어 먹는 정제타입으로 휴대까지 편해 맛과 영향,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고려한 ‘보령 월드라키즈에’ 세심한 배려는 고객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사랑받는 비결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2-6013-6635>

<월드라 보도자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령 ‘월드라키즈’ 키 성장 제품에 봄바람을 일으킨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