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230511_김재원-보도자료-이미지_20230511103256.jpg

 

[동포투데이]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김재원이 마음을 스틸하는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신창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의 애교 가득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받침을 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턱브이 포즈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실제 현장에서도 막내인 만큼 평소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분위기 메이커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방송된 7화에서 조선통보를 지키기 위해 흰달(김재철 분)과의 액션을 준비하는 신창훈의 모습은 그 당시의 긴장감 가득했던 현장을 엿볼 수 있다. 격투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날선 눈빛에서는 인물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해 극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처럼 김재원은 팀 카르마와 함께 할 때에는 러블리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격투 상황에서는 듬직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신창훈의 매력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김재원이 보여줄 신창훈의 모습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사진 출처-<미스틱스토리,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틸러’ 김재원, 반전 매력 가득한 비하인드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