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맘마미아 4.png

 

[동포투데이] 호치민시 한국국제학교(교장 손성호)는 지난 12월 27일(화), 가온홀에서 학생들의 열정과 끼를 뽐내는 <제12회 KIS 중등 뮤지컬 정기공연>를 개최하였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반 학생들의 흥미와 끼를 탐색하고 아름다운 화음과 춤을 함께 만드는 과정을 통해 학생 간의 정서 교류 및 협동, 배려, 봉사 정신 함양을 목적으로 계획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진 KIS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뮤지컬반 학생들은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1년간 갈고닦은 노래와 춤, 연기를 마음껏 펼치며 KIS의 수준 높은 예술행사의 명맥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음을 관객들 앞에서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7학년부터 12학년에 이르기까지 배우 18명, 스태프 및 진행 도우미를 포함해 총 50여 명이 함께한 이번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였다. 결혼식을 앞두고 자신의 아빠를 찾으려는 소피의 삶의 여정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작품이다. 


배우들이 비록 어린 나이의 학생들이지만 섬세하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으며 멋진 앙상블과 어우러지는 주요 배역들의 감성적인 독창곡들은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2년 만에 다시 현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열린 뮤지컬 공연장의 분위기는 뜨거웠으며 학부모님들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은 150여분간의 공연 시간 동안 다 함께 울고 웃으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뮤지컬에 참가한 10학년 문성원 학생은 “관객들이 호응을 많이 해주셔서 무대에서 힘이 났으며 이 경험을 통해 많은 사람 앞에 서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다."라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준 뮤지컬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공연을 함께 관람한 손성호 교장은 “공연 중간중간 가슴이 뭉클해지는 순간이 많았으며 학생과 선생님이 그간 방학과 휴일까지 반납하며 학교에 나와 연습에 매진해 왔는데 오늘 그 열매를 멋지게 맺은 것 같아 기쁘고 대견하다.” 공연 관람의 후기를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제12회 KIS 중등 뮤지컬반 정기 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