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90000.png
사진/차준환 인스타그램

 

[동포투데이 김다윗 기자] 피겨스케이터 선수 차준환이 20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당시 사진을 게재하며 19만 네티즌의 '좋아요'를 받았다.


차준환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인 레이스를 마치고 오는 3월 프랑스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지난 13일 귀국했다. 20일,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 막을 내렸다. 같은 날 차준환은  SNS '인스타그램'에 "안녕 베이징!, (여기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경기장에서 관전하는 모습과  오륜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등 4장을 공유했다 


게시물이 게시된 후 수십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중국에 온 것을 환영해요!", "응원해요!", "퍼포먼스가 멋졌어요!"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차준환은 베이징 올림픽 피겨 개인전 남자 싱글에서 총점 282.38점으로 5위에 올라 메달권에는 실패했지만 개인 최고를 경신했다. 이는 한국 피겨스케이팅 남자 단식 최고 성적이다. 

 

10일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경이로운 연기를 펼친 차준환 선수에게 격려를 보냅니다. 평창에서 앳된 소년이 단단한 청년이 되어 우리에게 특별한 감동을 줬습니다. 메달 이상 아름다운 도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라고 축하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녕 베이징! 피겨스케이터 차준환에 네티즌 열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