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2-02(수)
 

909090.jpg


[동포투데이 허훈 기자] 26일, 중국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25일 중국 국무원 보도 판공 실에서 마련한 브리핑에서 중국 국가 과학기술부 사회발전과학기술사(司) 우웬빈(吴远彬) 사장은 목전 중국에서는 이미 11가지 종류의 코로나 19 백신이 임상실험을 진행, 이 중 4가지 종류의 백신은 이미 Ⅲ기 임상실험 단계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우웬빈에 따르면 중국의 백신 연구 제작 기업은 여러 개 국가의 기구와 합작협의를 체결, 합법적인 규정의 기초에서 공동으로 Ⅲ기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중 중생회사(中生公司)의 2가지 불활성화 백신은 중동에서 Ⅲ기 임상실험을 진행, 접종 자가 이미 3.5만 명을 초과했다. 목전 관찰에 의하면 안전성이 양호해 엄중한 불량 반응이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베이징 과흥중유회사(北京科兴中维公司)의 불활성화 백신은 남미와 동남아의 해당 국가들에서 법에 의한 Ⅲ기 임상실험을 전개, 접종사업이 질서있게 진행되고 있다.


중국 국무원 연합방지 연합통제 기제 과학연구 공략 조 백신연구개발 전문팀 전문가 조 부조장이며 중국 공정 원 원사인 왕쥔즈(王军志)에 따르면 코로나 19란 전부가 새롭게 나타난 바이러스에 대해 중국은 단 시일 내 5갈래의 기술라인을 포치, 11가지 백신이 임상실험 단계에 진입했으며 이 중 2갈래 기술라인의 4가지 백신은 남 먼저 Ⅲ기 임상실험단계에 들어갔다면서 이는 중국이 다 년래 백신영역에서의 개발 능력, 기술과 경험 누적의 결과라고 밝혔다.


코로나 19 백신이 언제 비준을 얻어 출시하는가 하는 기자의 질문에 중국 국가 약품검사국 약품등록 관리사(司)의 책임자인 양성(杨胜)은 코로나 19의 안전성, 유효성이 반드시 해당 표준에 부합되어야 하고 상업규모의 생산 공예 검사에서 통과되어야 하며 통제가 가능한 질 표준이 건립되어야 한다고 나서 Ⅲ기 임상실험 과정을 보아 진전의 빠르거나 늦어지는 것은 많은 인소의 영향을 받는바 예하면 실험접수자의 인원수, 실험접수자의 실험소조 가입속도, 실험접수자 중 감염사례의 획득속도 및 실험의 구체적 결과 등이라고 답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69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中, 4가지 코로나19 백신 Ⅲ기 임상실험단계 진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