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캡처1.JPG
 ▲ 사진=DIP MX 보걸 가람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 보컬 '가람'이 지난 2월 1일 연남동패밀리 OST '사랑을속삭여주세요'를 출시했다. 

'가람'은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DIP MX)의 메인 보컬로 루마니아,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공연을 바탕으로 실력을 쌓아온 아이돌 형 보컬리스트이다.

인터비디 엔터는 "2020년도의 첫 작품으로 금/토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오전 11시에 송출되는 연남동패밀리 OST '사랑을 속삭여주세요'를 2월 1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박남진 작사/작곡, 류승현편곡'으로 작업된 '사랑을 속삭여주세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난 뒤 한없이 설렘을 느끼는 한 여자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혼성그룹 '디아이피엠엑스' 홍일점 여성 보컬 '가람'의 소속사인 인터비디(신현우 대표이사)는 "단단한 댄스실력과 보컬을 겸비한 '가람'은 이번 솔로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그룹과 솔로활동을 병행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활동을 전개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웹드라마 '연남동 패밀리'는 결혼을 선택했지만 모든게 불투명한 스물 아홉 살의 동화 작가를 통해 대한민국의 브리짓 존스가 고민하는 러브 다이어리를 공감해보는 삼남매의 좌충우돌 공감 로맨스 작품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아이피엠엑스 보컬 '가람' 연남동패밀리 OST '사랑을속삭여주세요'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