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333.png
 
[동포투데이 김나래 기자] 배우 유예빈이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에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시원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OCN '플레이어'(연출 고재현, 극본 신재형)에 배우 유예빈이 출연을 확정, '2013 미스코리아 진'으로 얼굴을 알렸던 그가 '플레이어'를 통해 배우로서 첫 신고식을 치르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는 천재 사기꾼, 자타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머니스틸액션을 그린다. 유예빈은 극 중 강하리(송승헌 분)와 인연이 있던 의사 추연희 역을 맡아 활약을 예고했다.
 
추연희는 단단한 성격과 도회적인 미모의 소유자, 여기에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갖춘 매력적인 커리어 우먼으로 극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유예빈은 강단 있는 성격의 추연희로 분해 색다른 매력으로 극에 활력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2013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며 주목을 받은 유예빈은 '플레이어'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특히 당시에 뛰어난 외모와 늘씬한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이에 유예빈은 "연기자로 첫 발을 내딛는 만큼, 저에게 있어 너무나도 소중한 작품이기에 추연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 한씬한씬을 잘 표현하기 위해 그때의 감정표현에 심혈을 기울였고, 그 밖에도 시청자 분들께 추연희 그 자체로 가까이 다가가려 의상에도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며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 아직은 너무나도 부족한 신인이지만 작품 속에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해서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밝혔다.
 
'플레이어'를 통해 배우로서 첫 모습을 선보이는 유예빈이 추연희로 분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OCN '플레이어'는 오는 29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예빈, '플레이어' 출연 확정! '뛰어난 미모+무한한 잠재력' 시너지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